• Sun. Apr 28th, 2024

가정용 태양광 기술에 관한 5가지 중요한 요소

Byadmin

Mar 26, 2024

태양광 기술이 가정에 적합한지 여부를 평가하는 경우 다음 5가지 요소는 필수적인 고려 사항입니다. 가정용 태양광 기술은 몇 가지 중요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지만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이에 대해 논의하지 않습니다. 이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주제이며, 어떤 면에서는 연방 정부가 가정용 태양열 에너지와 같은 재생 가능 전력원 사용을 강력히 고려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태양광발전사업.

1. 태양광 기술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태양광 기술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지만, 이 요소는 미래와 관련하여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일 수 있습니다. 에너지 비용은 신에너지세로 인해 급격히 증가할 것이며, 향후 40년 동안 꾸준히 증가할 것입니다.

정부가 태양 에너지를 수정할 수 없다는 점은 태양 에너지에 세금을 부과할 수 없다는 의미이므로 이 에너지 형태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연방 정부는 가정용 태양 에너지가 일반 발전소 대신 햇빛에서 직접 얻어지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가정용 태양 에너지를 활용하는지 측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태양광 기술 농장이 건설되기 시작하기를 기다리고 있다면 이 에너지에는 석탄이나 석유에서 생산되는 에너지와 동일한 방식으로 세금이 부과될 것입니다.

2. 구매 가격이 적당합니다 (무료)

또한 가정용 태양광 기술 자체는 무료라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전력 수집을 시작하기 전에 태양광 발전 프로그램을 구입하여 사용해야 하지만 이는 일회성 가격입니다. 무료이기 때문에 전력 자체의 가격이 낮아질 수는 없었다. 그리고 전통적인 에너지원으로 생산된 에너지 가격이 계속해서 꾸준히 치솟더라도 태양광 기술 비용은 결코 오르지 않을 것입니다. 기존 에너지원의 에너지 요금이 점점 더 비싸짐에 따라 가정용 태양광 발전을 사용하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3. 무제한 전원

지금쯤 우리 대부분은 현재의 속도로 꾸준히 화석 연료를 계속 사용한다면 오늘날의 전력 위기는 금세 사소해 보일 것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화석 연료 제품은 궁극적으로 고갈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절망적이 되기 전에도 우리는 우리가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은 에센셜 오일을 소비하는 단계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즉시 일어나지는 않겠지만, 에너지 사용량이 증가하고 화석 연료 제품이 고갈되기 시작하면 전력 가격이 상승하게 됩니다.

4. 낮은 유지 보수 요구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