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t. Apr 27th, 2024

군침이 도는 채식 음식이 비채식 음식보다 선호됩니다

Byadmin

Mar 26, 2024

사람들은 모두 좋은 음식을 좋아합니다. 음식은 우리 삶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매일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섭취하지 않습니다. 대부분 정해진 레시피가 접시에 담겨 제공됩니다. 주로 야채나 고기, 생선을 곁들인 쌀이나 로티로 구성됩니다. 때로는 계란도 좋은 선택입니다. 인도는 인구가 많은 국가이며 모든 인도인은 미식가로 간주됩니다. 다양성으로 인해 군침이 도는 다양한 요리가 제공됩니다. 채식은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음식입니다. 라자스탄과 구즈라트는 채식 요리의 개척자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야채 요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녁 식사를 위한 인도 채식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수원 맛집.

채식 음식 대. 비채식식품:

비채식 메뉴에는 모순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이제 동물 보호를 위해 채식 요리가 제안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신체 질환을 유발하는 비채식 식사도 권장되지 않습니다. 붉은 고기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기 위해 피해야 합니다. 또한 붉은 고기는 소화 시스템의 알레르기와 기능 장애 때문에 피해야 합니다. 심한 변비가 그에 따른 요인입니다. 붉은 고기는 또한 신체에 지방을 추가로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닭고기도 피해야 합니다. 닭의 골수에 감염이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로 인해 많은 질병이 발생합니다. Indian Vegetarian Place For Dinner에서는 맛있는 채식 식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생선을 섭취하면 뼈가 튼튼해집니다. 인이 매우 풍부합니다. 맛도 좋고 고기처럼 유해한 성분도 들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순도 있습니다. 물의 오염은 중요한 문제이다. 대부분의 강과 호수에서는 많은 화학 침전물이 발견됩니다. 이러한 침전물은 일반적으로 물고기가 소비합니다. 우리가 이러한 생선을 섭취하면 간접적으로 화학적으로 오염될 수도 있습니다. 채식 음식은 섭취하기에 안전합니다.

영양가:

야채는 매우 과학적인 방법으로 재배됩니다. 많은 과학적 연구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비채식 식품 가공에도 과학적 연구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야채는 순하고 영양가가 많기 때문에 선호됩니다. 아유르베다 및 약초는 야채와 허브로 만들어집니다. Gujarati Food Delhi에서 제공되는 채식 음식의 종류에 주목해 보겠습니다. 수도에는 비채식주의자들의 대규모 커뮤니티가 있지만 구자라트식 식사가 주목을 받았습니다.

구자라트 및 펀자브 채식 음식:

구자라트 요리는 다양합니다. Dhokla와 Thepla는 가장 큰 별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