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t. Apr 27th, 2024

꿈에서 태양에 보이는 다이아몬드 또는 지방크리슈나의 형태로 태양신의 재등장 3부

Byadmin

Mar 25, 2024

3부

[많은 사람들이 태양 아래서 지방크리슈나나 다이아몬드를 그의 생애와 1967년 사망 이후 꿈과 황홀경 속에서 본 적이 있습니다. 이 현상은 여러 우파니샤드에서 언급되었지만 그 사람을 식별할 수는 없었습니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해링턴플레이스.

오랜 세월이 흐른 후, 지방크리슈나는 첫 번째 남자가 꿈에서 태양 아래서 그를 보았을 때 그 수수께끼를 밝혔습니다. 그 후로 날이 갈수록 수많은 사람들이 꿈을 통해 그를 보았고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우파니샤드에 설명된 진리를 확립하기 위해 몇 가지 예가 기록되어 있으며 우파니샤드 찬송가와 관련하여 다양한 날짜의 Jibankrishna 버전에 비추어 논의되었습니다.]

Diamond in Sun을 본 결과는 무엇입니까

다이아몬드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사람들은 꿈에서 태양 아래서 나를 봅니다. 그것은 무엇입니까? 제가 너무 많은 설명을 드렸는데요. 오늘은 또 다른 설명을 들어보세요. 온 인류가 태양을 보는 것처럼, 어느 날 그들은 나의 모습을 보게 될 것이며, 이는 언젠가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자신들의 몸 안의 태양 속에서 나의 모습을 보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우리는 사람들이 Sun에서 Jibankrishna의 생애와 사후에 어떻게 보았고 여전히 보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최초의 남자 아하파다 무케르지

Sun에서 Jibankrishna(다이아몬드)를 본 사람

Hoogly 지역(인도 서벵골)의 Srirampur 마을에 사는 Abhaypada Mukherjee는 1951년 언젠가 Jibankrishna를 처음 만났습니다.

지방크리슈나를 만난 지 사흘째 되는 날, 그는 꿈에서 그가 말한 대로 그를 보았다.

나는 꿈에서 해가 연못 동쪽에서 떠오르고 그 안에 지방크리슈나가 보이는 것을 보았다. 연못 반대편에는 며칠 전 보았던 현자가 부서지기 쉬운 간이침대에 누워 연못 속에 빠져 죽어가고 있었습니다. 여기서 꿈은 사라졌습니다.

1954년 11월 23일 토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