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n. Apr 29th, 2024

도박 중독을 피하기 위한 5가지 전략

Byadmin

Feb 26, 2024

80년대까지는 도박에 거액의 돈을 버리는 사람이 유행하는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포커브로스 다운.
1980년대에 미국 정신의학회는 병적 도박을 정신 장애로 공식적으로 식별했습니다.
당시 약 110만 명의 미국인이 문제가 있고 강박적인 도박에 참여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 숫자는 미국에서 현재 도박 중독 진단 기준을 충족하는 510만 명에서 840만 명 사이로 증가했습니다.
도박 중독을 피하기 위한 5가지 전략
도박 중독을 피하기 위한 5가지 전략
중독된 것으로 간주되기 위해 매일 도박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장애의 증상 중 일부를 보이는 사람은 중독자, 더 정확하게는 “문제 도박꾼” 으로 식별될 수 있습니다.
물론 책임감 있게 도박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중독은 언제든지 나타날 수 있는 심각한 문제입니다.
도박에 대한 안전하고 건강한 접근 방식을 장려하기 위해 도박 중독을 피하기 위한 다섯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1. 유혹을 피하라
블랙잭 테이블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막는 데 문제가 있다면(이기고 있다고 하더라도) 그 충동을 억제해야 합니다.
언제 멈춰야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승리할 때 현금을 인출하지 않습니다. 상금을 모으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최고 수준에 있을 때입니다. 탐욕이 당신을 압도하도록 두지 마십시오.
장소의 전반적인 환경은 도박 중독에 영향을 미쳐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경마장, 카지노, 운동장 또는 기타 인기 있는 도박 사이트는 쉽게 유혹을 받는 사람이 출입할 수 없는 곳이어야 합니다.
유혹은 관계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쁜 영향을 미쳐 당신을 잘못된 방향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