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n. Apr 29th, 2024

동양의 맛을 상자에 담다!

Byadmin

Feb 20, 2024

당신이 먹어본 최고의 동양 음식의 퓨전 요리가 Noodle Box에서 제공됩니다.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에 이르기까지 말 그대로 동양을 여행하면서 바로 문앞에서 전통적인 동양의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Noodle Box는 MSG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음식만을 준비하므로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음식을 신선하고 뜨겁게 유지하는 레스토랑만의 시그니처 박스에 음식이 포장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취향과 향신료 수준에 따라 음식을 준비할 수도 있습니다  논현 술집.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제공되는 도시락 주중 특별 콤보를 활용하세요. 닭고기, 쇠고기, 오리, 생선/새우 또는 야채가 포함된 고기 콤보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콤하고 맛있는 중국 및 태국 소스와 야채 튀김 또는 야채 하카 국수를 곁들여 맛있는 잔치를 즐겨보세요. 모든 콤보에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중국 핑거푸드 스타터인 스프링롤과 소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음식과 함께 물이나 청량음료와 같은 다과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카레가 먹고 싶나요?

좋아하는 북인도 음식으로 Currey를 즐길 준비가 되셨나요?

Curry Box는 일요일에 시작하여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평일 점심 콤보를 제공합니다. 이 특별 제안에는 흠잡을 데 없는 전식 요리, 멋진 메인 코스, 상쾌한 음료가 함께 제공됩니다. 게다가 푹신한 흰쌀밥과 전통적이면서도 맛있는 타와 로티와 달을 곁들여 즐길 수 있습니다.

스타터로는 미니 사모사(Mini Samosa) 또는 양파 바지(Onion Bajji)가 있으며 매콤하고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메인 코스 종류에는 좋아하는 카레 또는 원하는 케밥이 포함됩니다. 우리의 사내 특별 카레는 당신의 감각을 고조시키고 입맛을 돋우는 가장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야채, 고기, 해산물로 만든 케밥은 신선한 인도 향신료와 허브로 양념한 후 개방형 탄두르에서 구워 북인도 요리의 정통 맛을 선사합니다. 식사와 함께 다과로 물이나 청량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