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n. Apr 29th, 2024

여우 사냥 복장에 대한 조언

Byadmin

Feb 26, 2024

여우 사냥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사냥을 떠나는 사람들을 위한 유용한 정보가 여기 있습니다.

시즌이 시작되면 큐빙이 진행됩니다. 이것은 보통 이른 아침에 이루어지며 가을 사냥은 개막식 전에 이루어집니다. 그 목적은 새로운 사냥개를 훈련시키고 새로운 새끼 여우의 수를 조절하는 것입니다 고래티비.

큐빙을 위한 적절한 복장은 트위드/해킹 재킷, 베이지색 또는 크림색 조드퍼, 셔츠와 넥타이 또는 컬러 스톡입니다. 새끼를 낳기 위해 말을 엮을 필요는 없지만 사냥에 대한 존경심으로 당신과 당신의 말이 모두 잘 드러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겨울을 맞아 24시간 내내 당신의 사냥이 ‘오프닝 미팅’을 개최할 것입니다. 이것은 겨울 사냥의 시작을 의미하며 사냥 달력의 주요 날짜입니다.

개막식부터 올바른 사냥 복장에는 검정색 또는 남색 사냥 재킷이 포함됩니다. 모든 조건에서 따뜻하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두꺼운 모직 재킷을 고려해야 합니다. 베이지색이나 크림색 조드푸르나 바지, 흰색 헌팅 셔츠, 스톡 핀이 달린 흰색 스톡이 필요합니다.

사냥을 위해 말을 자르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힘든 날이고 질주하는 일이 많아 말이 뜨거워질 것입니다. 클리핑을 사용하면 진흙을 더 쉽게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겨울 사냥을 위해서는 투표율이 매우 똑똑해야 합니다. 갈기와 꼬리를 엮는 것이 전통입니다. 추가 세부 사항에는 긴 머리를 방해하지 않는 여아/여성용 머리망, 장갑, 짧은 채찍 및 긴 승마용 부츠가 포함됩니다. 짧은 부츠와 챕스는 일반적으로 가을 사냥 동안 어린이에게 허용됩니다. 말의 꼬리를 평소보다 조금 짧게 자르는 것이 말의 꼬리가 덤불이나 산울타리, 점프대 등에 걸리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의 올바른 복장을 고려해야 합니다. 압정은 깨끗하고 몸에 잘 맞아야 하며 필요한 경우 흉갑과 부츠를 포함한 상황에 적합해야 합니다. 외출하는 동안 아무것도 흔들리지 않도록 바느질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기운이 없을 때를 대비해 과자나 초콜릿 등의 물품을 주머니에 챙겨가는 것이 좋습니다. 긴급 상황을 대비해 휴대전화를 챙겨가야 하지만, 불편한 순간에 울리지 않도록 무음으로 유지하도록 노력하세요. 가장 가까운 친척, 수의사, 귀하가 가지고 있는 질병이나 심각한 알레르기 목록을 포함하여 비상 연락처 정보를 항상 준비해 두십시오. 갈아입을 옷, 땀 깔개, 물, 양동이,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말 모두를 위한 필수품이 담긴 구급 상자를 준비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