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n. Apr 29th, 2024

올해 귀하의 레스토랑에 대한 소문을 널리 알리세요

Byadmin

Mar 26, 2024

올해는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직 올해 계획을 시작하지 않았다면 앉아서 할 시간을 내야 합니다. 그 이유는 계획이 레스토랑의 성공을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계획의 가장 큰 부분은 소문을 퍼뜨리고 사람들에게 귀하가 제공해야 할 내용을 알리는 것입니다 잠실 맛집.

하지만 말처럼 쉽지는 않습니다. 네, 쉽지는 않지만 올해 계획을 세우고 레스토랑 이름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공동의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결국 사람들은 자신이 기억하는 장소에만 방문합니다. 그리고 이제 그 어느 때보다 “눈에 보이지 않고 정신에서 벗어났다”는 말이 분명하게 보입니다. 광고를 하지 않는 레스토랑은 고객의 기억력이 낮고 정기적으로 다양한 미디어에 광고하는 레스토랑은 음식을 주문하기 위해 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레스토랑입니다.

레스토랑을 더 널리 알리기 위한 계획을 시작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옛날 학교로 가세요. 전단지를 사용하여 주변 지역 사람들에게 특별 프로모션을 배포하세요. 사람들이 귀하의 레스토랑을 주목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가장 가까운 교차로에 우편함을 투하하고 전단지를 배포하십시오. 처음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정말 좋은 음식 사진을 사용하면 고객이 레스토랑을 방문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이를 수행하면 해당 지역의 사람들이 주목할 것입니다.
현대적인 디지털 작업을 수행하세요. 전단지 배포 방식을 고수한다고 해서 현대 디지털 미디어 공간을 무시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는 현대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사람들에게 자신이 만든 환상적인 음식을 보여주고 소셜 미디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공유하세요. 귀하의 레스토랑이 더 높은 도달률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직원, 친구 및 가족에게 게시물에 참여하고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공유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음식을 선명하게 클로즈업하여 사진을 찍고 스톡 사진은 피하세요. 요즘 사람들은 눈치가 빨라서 실물을 보고 싶어하고 자신이 만들지 않은 음식의 음식 사진을 사용하면 속는 느낌을 받습니다.
저항하다. 식당 밖으로 나가서 스탠드를 세우십시오. 테이블을 사용하거나, 자신만의 스탠드를 만들거나, 브랜드 우산이나 전망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나눠줄 수 있는 포스터나 프로모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멈추지 않더라도 그들은 차를 몰고 지나가며 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이는 외부에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만들어지는 훌륭한 브랜드 인지도입니다. 추가 비용 없이 자주 이용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스탠드가 있으면 가장 큰 비용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전단지 한 묶음만 있으면 되는데, 이 작업도 저렴하게 할 수 있습니다. 몇 달 동안 동일하게 유지되는 대량 메뉴 배치를 고려하면 대량 인쇄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은 최소 수량으로 작은 전단지에 인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 비용을 낮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가 창출하게 될 브랜드 인지도와 관심은 매우 귀중합니다.
스탠드에 맛있는 음식을 추가하세요. 믹서기를 꺼내 스무디를 만들거나 팝콘 기계로 팝콘을 터뜨려 사람들이 멈추도록 유도하세요. 날이 조용할 때 케이터링 장비를 활용하고 문자 그대로 나가서 레스토랑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객에게 이야기할 내용이 제공되고 귀하가 지루한 하루를 고객에게 좀 더 재미있게 만들어 주었기 때문에 고객이 귀하에게 소문을 퍼뜨릴 것입니다.
지역 잡지를 활용하세요. 지역 잡지는 대형 주류 잡지에 비해 아주 적은 비용으로 광고 공간을 제공합니다. 많은 경우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도 귀하의 광고를 공유합니다. 이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브랜드 노출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고객의 마음에 레스토랑 이름을 각인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현대적인 디지털 마케팅과 전통적인 오프라인 광고를 결합하여 레스토랑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세요. 종합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레스토랑에 필요한 가시성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원하는 고객 기반을 구축할 수 있는 도달 범위가 확대됩니다. 결국 중요한 것은 주목을 받고 고객이 레스토랑을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알아볼 수 있도록 레스토랑 이름을 알리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더 많이 나타날수록 그들은 더 많은 흥미를 느끼고 당신의 레스토랑을 방문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시대가 변하고 뉴노멀 시대에 살고 있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밖에 나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세상을 잊고 다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가고 싶어합니다. 이를 계획에 포함시켜 고객에게 하루가 끝날 때 행복하고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