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un. Apr 28th, 2024

운동 결과를 높이는 입증된 방법

Byadmin

Mar 5, 2024

우리 모두는 체육관, 트랙, 요가 스튜디오 또는 땀을 흘리기 위해 하는 모든 운동에서 좋은 순간과 나쁜 순간을 겪었습니다. 최고의 날에는 성과를 최적화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정을 갖고 모든 에너지를 쏟아부을 수도 있습니다. 최악의 날에는 운동하는 것이 고문처럼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두 가지 시나리오를 모두 경험하더라도 에너지 수준을 극대화하여 운동 결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HULKMALL.

운동에 쏟은 노력이 얻는 결과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느꼈을 수도 있는 순간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서로 다른 삶을 살고 서로 다른 운동 스타일을 갖고 있기 때문에 결과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경우에 적용할 수 있는 일률적인 솔루션은 없습니다. 지쳤다고 느낄 때에도 자신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으며,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포기하는 것뿐입니다. 우리 모두가 따라야 할 몇 가지 필수 원칙이 있습니다. 운동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테스트된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운동 계획 만들기

체육관을 돌아다니는 것은 다른 어떤 것보다 한 시간 빨리 죽습니다. 훈련 목표를 결정한 후에는 가장 도움이 될 훈련 모드를 강조하는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장기 전략을 개발하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기본적인 질문을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주당 최적의 교육 세션 수는 얼마나 됩니까, 아니면 현실적으로 얼마나 됩니까?

운동에 중요한 운동을 포함해야 하나요? 이러한 운동의 권장 빈도는 얼마나 됩니까(예: 일주일에 한 번, 일주일에 두 번)?

세트 및 반복 구성표를 사용하여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훈련 세션 중 가장 중요한 동작이나 운동은 무엇입니까? 먼저 그들에게 집중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운동 사이에 얼마나 오래 쉬어야 하나요?

위 질문에 답하면 귀하의 라이프스타일과 운동 목표에 맞는 계획을 맞춤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리건 대학교 연구 에 따르면 , 이러한 질문에 대한 귀하의 답변은 이러한 목표 달성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운동을 더 많이 계획한다면 아마도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자신을 미리 계획을 세우지 않는 평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