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n. Apr 29th, 2024

이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안면 마스크가 가장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Byadmin

Feb 20, 2024

코로나19 사태가 확산되면서 개인 안전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PPE 키트, 안면 마스크, 소독제, 비누가 시대에 꼭 필요합니다. 너무나 많은 잔인한 사건과 심지어 사망까지 목격하면서 이러한 필수품은 격리 및 사회적 거리두기와 함께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로얄젤리.

귀하의 안전을 위해 시장에는 의료용 및 일반용 안전 마스크가 넘쳐납니다. 많은 안면 마스크는 바이러스 감염 및 오염으로부터 세련되고 향상된 보호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아래에 여러 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컬러 블록, 인쇄, 디자이너, 브랜드, 면 마스크, 합성 안면 마스크 등 다양한 종류의 안면 마스크를 접하게 됩니다.

안면 마스크 제조업체에 따르면 이 마스크는 다른 사람과 직접 접촉하는 것을 방지하고 흡입하는 공기를 필터링하므로 감염 방지에 탁월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증상이 있는 사람, 입, 코에 직접 접촉함으로써 대규모로 확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안면 마스크는 코와 입을 완전히 가리고 공기 중에도 존재하는 치명적인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그러나 바로 다음 질문이 제기됩니다. 치명적이고 치명적인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에 어떻게 맞서고 대처할 수 있습니까?
가장 먼저 해결하기 쉬운 방법은 일반 또는 수술용 안면 마스크입니다. 안면 마스크는 매우 중요하며 유증상 또는 무증상 사람 또는 사물과의 직접적인 접촉에 대한 최우선 안전 장치입니다. 일회용 안면 마스크는 호흡하는 동안 세균이나 감염이 인체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방식으로 얼굴을 보호하는 덮개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실제로 마스크를 착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전염병 속에서 안전 안면 마스크를 착용함으로써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의 확산을 예방할 수 있으며 사람 및 기타 존재하는 물체와 직접 접촉하는 것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코로나19 제품 제조업체 에 따르면 마스크는 치명적인 감염을 예방할 수 있으므로 가장 중요합니다. 개인이 기침하고, 말하고, 재채기를 하면 근처에 있는 다른 사람을 감염시킬 수 있는 세균이 공기 중으로 방출될 수 있습니다. 안면 마스크는 교차 오염을 제거하기 위한 감염 관리 전략의 역할을 합니다.

이 팬데믹 상황에서 우리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기 위한 무기는 두 가지뿐입니다. 그 무기는 항상 사회적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입니다. 누가 이 위험한 감염에 걸렸는지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안전 조치와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오늘날의 큰 필요성입니다. 정부는 우리가 먼저 스스로를 도와야만 우리를 도울 수 있습니다. 이제 이 상황을 심각하게 생각하고 믿음, 의지, 힘을 다해 처리해야 할 때입니다. 따라서 마스크가 없다면 지금 구입하거나 의료 매장이나 제과점에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마스크는 어떻게 착용해야 할까요?
안면 마스크를 만지기 전에 항상 사용 가능한 비누와 물로 손을 씻으십시오.
마스크는 물론 손도 미리 소독해주세요.
또한, 마스크팩 겉면에 인쇄되어 있는 사용설명서를 잘 읽고 올바르게 따르시기 바랍니다.
마스크를 귀에 가장 잘 맞게 조정하세요.
마스크를 입과 턱 위로 당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