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n. Apr 29th, 2024

작은 공간을 위한 홈 피트니스 장비

Byadmin

Feb 20, 2024

귀하의 작은 아파트나 방에 적합한 가정용 피트니스 장비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귀하가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옵션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개인적인 용도로 운동 공간을 만들 때 목표는 몸 전체에 운동할 수 있는 운동을 축적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가정용 피트니스 장비를 구입하고 싶지만 공간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다음 옵션을 고려해보세요 원곡동헬스장.

저항 밴드

이 편리한 밴드는 팔을 강화하고 탄탄하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추가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상자나 가방에 보관할 수 있으며, 공간이 없다면 거실 책장에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저항 밴드는 길이, 색상, 강도가 다양하므로 구매 선택은 체력 수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신이 활동적이고 건강하다고 생각한다면 도전할 수 있는 터프한 밴드를 구입하세요. 초보자라면 길고 느슨한 밴드를 구입하세요.

손 무게

적어도 하나의 좋은 핸드 웨이트가 없으면 홈 피트니스 장비 설정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가능하다면, 최종적으로 수행하게 될 다양한 운동을 수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서로 다른 크기의 무게추 두 개를 갖는 것이 좋으며, 두 가지 이상의 종류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손목 위로 미끄러져 들어가 운동하는 동안 손목을 잡지 않고도 착용할 수 있는 핸드 웨이트가 있으며, 전반적인 근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전통적인 웨이트가 있습니다.

요가 매트

필요할 때마다 요가 매트를 쉽게 채울 수 있으며 요가 이상의 용도로 유용할 수 있습니다. 딱딱한 바닥에서 운동하는 경우 패드를 사용하여 거의 모든 종류의 운동에 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요가 매트는 요가나 필라테스 DVD를 볼 때 항상 유용합니다.

스테퍼

가정용 피트니스 장비를 생각할 때 스테퍼가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지만 확실히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숨겨둘 수 있고, 런닝머신이나 일립티컬 머신, 런닝머신 수리 서비스를 위한 공간이나 돈을 찾을 필요 없이 좋아하는 쇼를 보면서 쉽게 잡고 땀을 흘릴 수 있습니다. 강렬한 걷기 운동을 제공하고 운동의 단조로움을 깨는 데 도움이 되는 수많은 DVD도 있습니다.

사실은 집에서 훌륭한 운동을 하기 위해 특별한 홈 피트니스 장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