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n. Apr 29th, 2024

진료 현장에서 의료비 청구 문제에 대비하고 계십니까?

Byadmin

Apr 16, 2024

귀하의 진료를 통해 창출되는 환급 및 수익은 귀하가 귀하의 진료를 얼마나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요소입니다. 말하든 암시하든 관계없이 현금 흐름이 충분하지 않으면 환자에게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환급이 미리 정해진 기간 내에 정상적인 비율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귀하의 진료는 생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급여를 받지 못하는 것입니다. 또한 귀하의 직원은 이러한 지불금을 징수하기 위해 환자 및 보험 회사에 후속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압박감과 과로를 겪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캘리포니아 전체 의료 청구 절차와 의료 청구 서비스는 매우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며 힘든 작업일 수 있습니다 가산동한의원.

의료비 청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의료 청구 회사의 운영 방식과 포함 내용에 대해 많은 오해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료 청구 절차와 의료 코딩이 동일하다고 믿기 때문에 혼동합니다. 동일하지는 않지만 수익주기를 잘 관리하는 데 서로 관련이 있고 필요합니다.

의료 코딩은 꼼꼼하게 작성된 임상 기록을 기반으로 환자에게 제공되는 진단 및 치료에 ICD-10-CM, CPT 및 HCPCS 레벨 II 분류 코드를 할당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이는 의료비 청구 과정에서 정확하게 수행해야 하는 중요한 단계 중 하나일 뿐입니다.

의료 전문가는 자신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한 보상을 받기 전에 의료 청구 과정의 여러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이러한 의무는 귀하의 진료소에 문제가 될 수 있으며 의료비 청구 과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의료비 청구 절차의 단계
의료비 청구 절차의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환자 등록
비록 처음이지만 이 단계는 앞으로 얼마나 많은 문제가 발생할 것인지를 결정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환자의 보험 적격성을 조사하고 이 기간 동안 방문 중에 제공될 수 있는 모든 서비스가 보장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환자에게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자기부담금과 전액 지불금을 받으려면 이 단계에서 환자의 청구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중에 보험 확인이 완료되지 않으면 청구가 거부되거나 거부됩니다.

진단 및 절차를 위한 코딩
이 단계에서는 임상 차트와 메모가 ICD-10-CM, CPT 및 HCPCS 분류 시스템을 사용하여 의료 코드로 변환됩니다. 청구서를 제출하고 보상을 받으려면 진단 및 절차를 정확하게 코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청구 거부의 가장 빈번한 근거 중 하나는 부정확한 코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