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n. Apr 29th, 2024

천식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안내

Byadmin

Feb 20, 2024

호흡기 문제에 관해 이야기할 때 연결할 수 있는 요인은 많지만 일반적인 요인으로는 유전학, 병력, 개인의 나이, 주변 환경 및 인종적 성장 등이 있습니다. 직계혈족(예를 들어 부모님)이 호흡기 질환을 앓고 있다면 본인도 호흡기 질환의 피해자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천식이 무엇인지 묻는 경우가 많이 관찰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항상 알레르기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사실 이 경우에는 알레르기에 대한 훨씬 더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메쉬넵2.

치료법과 ​​관리는 정기적으로 징후를 방해 및 처리하고, 발작의 발생과 심각한 성격을 낮추고, 발작이 있는 동안 기도를 열어 염증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임시 의약품은 실제로 기관지 수축 및 운동 유발 천식의 위험한 징후를 제거하는 데 사용되는 기관지 확장제인 속효성 베타2 작용제로 구성됩니다. 다음은 베타2 작용제의 보조제 또는 보조제로 활용되는 항콜린제입니다. 흡입된 항콜린제는 기도 근육의 속도를 늦춥니다. 천식 단기 관리란 무엇입니까? 이미 알고 계십니다.

호흡 문제는 어린이와 노인 사이에서 점점 더 널리 퍼지고 있습니다. 집안일에서 발생하는 먼지나 나무가 타는 데서 나오는 연기와 같이 사소하고 중요하지 않은 요소라도 호흡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환경 내부 및 외부에 있는 구성 요소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이를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보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흡연하는 습관이 있는 경우 암은 후기 단계이지만 천식의 다양한 원인 중 하나이므로 흡연을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질병의 징후는 사소한 것부터 심각한 것까지 다양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지 산발적인 징후를 경험하지만, 소수의 사람들은 대부분의 경우 합병증을 겪습니다. 일반적으로 목격되는 징후에는 극심한 기침, 천명음(호흡하는 동안 휘파람 소리), 가슴이 답답하고 마지막으로 호흡이 부족하거나 호흡이 빨라지는 증상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징후가 나타나기 시작하면 담당 의사에게 다음 조치 계획을 문의해야 할 때입니다. 이러한 천식 증상이 밤에 잠을 방해하는 경우, 의사는 심각한 상태임을 파악하고 직접 해당 처방을 내립니다.

전문가는 귀하의 질병을 네 가지 그룹 중 하나로 분류할 것입니다. 주요한 것은 반복적인 징후, 제한된 신체 활동, 지속적인 공격 및 매일 밤의 징후로 명백하게 나타나는 심각한 지속성입니다. 다음은 매일 분무기를 사용해야 하며 일주일에 2회 이상 공격하여 활동을 방해하는 중등도 지속성입니다. 세 번째 그룹은 일주일에 두 번, 하루에 한 번 이하로 징후가 나타나는 경도 지속성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지속되지 않는 징후가 있는 경미한 간헐적 현상이 있습니다. 정상적인 호흡. 그렇다면 천식과 그 진단 범주는 무엇입니까? 이제 당신에게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