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n. Apr 29th, 2024

철거현장에서 일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Byadmin

Feb 20, 2024

신문을 넘기면 낡은 집이 무너지는 대형사고를 목격하게 됩니다. 오랜 세월에 걸쳐 철거 현장 작업자의 복지를 보호하기 위해 많은 개정이 이루어졌습니다. 이 장소에서는 사상자와 부상이 가장 흔합니다. 모든 국가는 주거용, 상업용 및 산업 구조물을 철거하기 위한 유익한 계획을 내놓았습니다. 시드니의 모든 산업 철거 회사는 반드시 부과된 규칙과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유품정리.

그렇게 큰 일을 시작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취해야 할 예방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높은 곳에서 추락하는 일은 철거 현장에서 매우 흔하고 치명적인 일입니다. 오래된 버려진 건물은 눈에 띄지 않으면 사고를 일으킬 수 있는 하나 또는 여러 개의 벽이나 부품을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작업자가 틈을 인지하지 못하면 높은 곳에서 떨어져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낙하물 방지 – 이것은 오래된 시설의 또 다른 허점입니다. 깨진 유리창, 떨어지는 지붕, 느슨한 벽돌은 현장에 있는 사람들에게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떨어지는 물질은 중력에 의해 추진력을 얻고 충돌하는 힘이 강화되므로 이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붕괴 – 구조물이 축축하고 썩어 기초가 약해집니다. 이 경우 건물의 특정 부분이 예고 없이 붕괴될 가능성은 매우 자명합니다. 어쩔 수 없고 조심하는 것만으로도 사고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산업용 안전모를 착용하고, 심각한 균열을 피하고, 떨어진 부분을 보강하는 것은 적응할 수 있는 예방 조치 중 일부입니다.

공급 연결 – 건물에 대한 기존의 모든 라이브 연결을 분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함이 있는 케이블과 균열된 배관은 예상치 못한 사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노동자들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하수도도 막아야 한다. 노출된 전선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근로자가 신체 보호복을 착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위험 물질로부터 보호 – 오래되고 낡은 주택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건물과 건물의 용도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많은 경우, 건물은 화학물질 생산에 사용되거나 위험 물질을 제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물질의 잔류물은 여러 가지 질병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그러한 건물에 들어가기 전에 방독면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