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un. Apr 28th, 2024

체육관에서 더 열심히 일하지 말고 더 똑똑하게 일하세요

Byadmin

Mar 25, 2024

을 사람이 있을까요? 사실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좋게 들릴 수도 있지만, 우리의 말을 들어보세요. 보기보다 쉽고 결과도 실제이기 때문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새로운 운동을 배울 필요조차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이미 일상의 일부일 가능성이 높은 운동을 수행하는 방식을 조정하는 것뿐입니다. 다음은 체육관에서 더 열심히 일하지 않고 더 똑똑하게 일하고 이전과 동일한(더 좋진 않더라도)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13가지 쉬운 예입니다 다이어트보조제.

서두르지 마세요

준비운동을 하세요

나도 알아요, 당신이 거기 나가서 땀을 흘리게 되어 신난다는 걸 알아요. 그러나 각 운동 전에 몇 분 정도 시간을 내어 근육이 따뜻하고 스트레칭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몸을 당기거나 긴장시키거나 기타 심각한 해를 끼치지 않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운동 중에 부상을 입어 운동을 계속할 수 없거나 더 나쁘게는 치유될 때까지 장기간 운동을 중단해야 하는 경우 체육관에서 잃을 수 있는 시간과 진행 상황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이제 이를 근육을 워밍업하는 데 걸리는 아주 짧은 시간과 비교해 보세요. 갑자기 너무 쉬운 선택이지 않나요? 운동 전에 워밍업을 위한 인센티브가 더 필요한 경우, 근육이 차가울 때보다 워밍업되었을 때 결과를 얻을 가능성이 더 높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정적으로 늘어나지 않음

동적으로 스트레칭 수행

이제 워밍업이 완료되었으므로 런닝머신에 바로 뛰어들거나 웨이트 벤치에서 반복 횟수를 늘릴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는 착각입니다. 불필요한 부상을 피하기 위해서는 근육을 따뜻하게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스트레칭도 잘 해야 합니다. 워밍업을 마쳤더라도 한 자세로 서 있는 동안 정적으로 스트레칭하는 것보다 움직이는 동안 동적으로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움직임을 당신의 몸이 더 잘 통제할 수 있게 해준다. 동적 스트레칭을 사용하면 한 번에 두 개 이상의 근육이나 근육 그룹을 스트레칭할 수 있어 더 열심히 일하지 않고 더 똑똑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매일 달리지 마세요

간격 훈련 중 Do-Mix

달리기는 심혈관 건강에 좋습니다. 특히 야외에서 자연스러운 도로나 길을 달리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달리기 루틴을 중단하라고 결코 제안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매일 달리는 대신 일주일에 3번 정도 20~30분 정도의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성은 근육 성장이 정체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인터벌 트레이닝은 심혈관 운동이기도 하므로, 인터벌 운동일에 달리기를 피해야 하더라도 심장과 폐는 여전히 좋은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 말아야 할 크런치

플랭킹을 시도해보세요

크런치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지만, 복근을 원했던 모든 사람은 잘록한 배 근육을 보기 위해 크런치를 해왔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여러분이 몰랐을 것이 하나 있습니다. 크런치는 고통스러울 뿐만 아니라 덜 고통스러운 다른 복근 운동보다 훨씬 덜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효과도 없는 운동으로 허리가 부러지는 대신, 가능한 한 오랫동안 몸을 플랭크 자세로 유지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것은 문자 그대로 전신 운동으로, 여전히 크런치에 전념하고 있는 친구들보다 훨씬 먼저 복근을 보게 될 것입니다. 전신 운동은 항상 더 힘들지 않고 더 똑똑하게 일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한 번에 60초 이상 플랭크 자세를 유지할 수 있으면 보너스 포인트가 됩니다.

기계에 신경쓰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