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n. Apr 29th, 2024

커피카페 오픈 시 고려해야 할 카페용품 종류

Byadmin

Mar 26, 2024

커피숍을 위한 멋진 사업 계획, 칭찬할 만한 훌륭한 위치, 칭찬할 만한 매력적인 로고가 있는 완벽한 이름이 있지만 이제 카페 용품에 대해 생각해 볼 때입니다. 당신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회의적입니다 홍대메이드카페.

일부 요구 사항은 비즈니스마다 다를 수 있지만 여전히 카페의 기초를 다지기 위해 반드시 갖춰야 할 다양한 커피숍 장비가 있습니다. 우리는 퍼스 또는 카페를 여는 곳 어디에서나 올바른 카페 용품을 사용하여 카페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필수 요소의 포괄적인 목록을 선별했습니다.

에스프레소 머신: 첫 번째 단계는 음료에 달콤한 향과 함께 신선하고 독특한 맛을 더해줄 최고 품질의 커피 원두를 얻는 것입니다. 다음 단계는 원두를 라떼, 모카, 카푸치노 및 기타 특수 음료로 변환할 수 있는 에스프레소 머신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에스프레소 기반 음료는 고객의 관심을 끌 뿐만 아니라 일반 블랙 커피를 한 잔씩 판매하는 것보다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것입니다. 카페의 중추가 될 새로운 고품질 에스프레소 머신에 투자하세요.

에스프레소 그라인더: 원두를 사내에서 하루 종일 그라인딩하는 것이 최고의 커피 음료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갓 갈아낸 원두는 커피 한 잔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는 원두의 표면적을 늘리고 다양한 맥주의 맛과 향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오일과 용해성 입자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줍니다.

커피 브루어 및 에어팟: 시장에는 개인의 예산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브루어가 있습니다. 일반 카페에서는 일반 브루어 한 개면 충분합니다. 자동 브루어와 푸어오버 커피 머신은 커피를 브루잉하고 제공하는 다양한 방법 중 두 가지입니다. 커피 항아리, 에어포트 브루어, 위성 브루어를 사용하여 커피를 더 오랫동안 더 뜨겁게 유지할 수 있는 용기에 브루잉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셀프 서비스 스테이션에 이상적인 옵션입니다.

온수 디스펜서: 많은 기계에는 온수 수도꼭지가 내장되어 있지만 독립형 온수 디스펜서는 끓는 물의 양을 늘릴 수 있습니다. 때로는 커피를 준비하려고 할 때 누군가가 동시에 커피를 만들고 여러 머그잔에 차용 뜨거운 물을 채우려고 하기 때문에 혼란이 발생합니다. 뜨거운 물은 많은 청소 활동에도 사용되므로 레버를 당겨 뜨거운 물을 사용하면 하루 종일 일상적인 청소를 수행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커피머신 세척제: 수질도 커피머신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물에는 칼슘, 마그네슘과 같은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커피 머신을 통

충족시킵니다. 순한 것부터 뜨거운 것까지 원하는 음식의 매운 정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인도 지역의 대조적인 맛을 맛보기 위해 NYC에서 주문할 수 있는 3가지 요리를 소개합니다 홍대메이드카페.

1. 버터 치킨 – 세계적으로 유명한 버터 치킨은 시티 스파이스 카페에서 꼭 먹어봐야 할 메뉴입니다. 뼈 없는 닭 가슴살 덩어리로 만들어지며, 여기에 다양한 허브와 향신료를 섞어 양념하고 마늘과 버터를 듬뿍 곁들여 만듭니다. 그레이비는 진하고 향이 풍부해서 한 번쯤은 먹어볼 가치가 있습니다.

2. 마드라스 커리 – 첸나이는 인도 남부 타밀나두 주의 주도입니다. 이전에는 마드라스(Madras)로 알려졌습니다. 인도 남부 지역의 요리는 매운 맛으로 유명합니다. 이 지역에는 다양한 향신료가 있기 때문입니다. 폭발적인 향신료를 맛보고 싶다면 이 카레를 주문하세요. 상당히 매콤한 카레로 야채, 닭고기, 양고기, 쇠고기, 새우 등 주요 재료 중 하나를 포함하도록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샤쿠티(Shakuti) – 실제로 Xacuti로 알려진 샤쿠티는 인도의 유명한 해변 휴가지인 고아(Goa)의 전형적인 해안 준비입니다. 일반적으로 닭고기나 양고기를 사용하여 준비하며, 그레이비는 건조 로스팅한 향기로운 향신료와 갈아서 건조 로스팅한 코코넛으로 만듭니다. Xacuti 또는 Shakuti는 카레에 독특한 풍미가 있습니다. 인도 해안에서만 찾을 수 있는 맛입니다. City Spice Cafe에서는 원하는 재료를 선택하여 맛볼 수 있습니다. 야채, 닭고기, 양고기, 쇠고기, 새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요리는 City Spice Cafe의 메뉴가 얼마나 다양한지 살짝 보여줍니다. 인도 북부, 남부, 해안 지역의 다양한 맛을 탐험해 보세요. 무글라이의 영향을 받은 요리도 많이 있습니다. 인도 향신료 전체의 맛있는 맛과 유혹적인 향이 가득한 비리아니와 케밥도 꼭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