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n. Apr 29th, 2024

타파스와 마드리드에 대해 알기

Byadmin

Apr 16, 2024

간단한 스페인 음식에 대해 생각하면 확실히 타파스 라는 용어가 떠오를 것입니다. 반면, 많은 사람들이 타파스에 대해 들어봤고 거의 모든 스페인 공공 술집에서 타파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 타파스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무엇을 요청해야 하는지는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타파스에 대한 아이디어가 거의 모든 메뉴나 광고판에 자주 등장하지 않는다는 사실과 수많은 공공 바와 식당이 타파스의 진정한 전통을 따르지 않는다는 사실을 포함하여 다양합니다 홍대메이드카페.

타파스가 정확히 무엇인지 결정하려면 타파스라는 용어가 어디에서 유래되었는지(적어도 가장 자주 받아들여지는 버전)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실 이는 스페인어 동사(tapar)인데, 이는 “덮다”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타파는 파리, 벌레, 먼지로부터 음료를 “덮기 위해” 음료 위에 얹은 간식(대개 무료)이었습니다.

마드리드 에는 더 이상 전통적인 과정이 아니지만 타파스 에 와인이나 에일(“카나”라고 함) 한 잔을 계속 제공하는 공공 바가 많이 있습니다 . 요즘 타파스를 먹으러 나갈 때 실제로는 라시온(racion)이라는 식사 요리를 주문하게 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여러 사람들이 나누어 먹는 음식이거나, 소박한 빵 조각에 담긴 카나페일 수도 있습니다. 수많은 공공 바에서는 롤빵이나 바게트로 만든 샌드위치인 “보카딜로” 또는 “보카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타파스 경험을 즐기기 위해서는 최소 3명 이상의 친구와 함께 이 타파스 퍼레이드를 완전 추천해 드립니다.

이러한 모든 현대 타파스에 대한 좋은 소식은 소비자에게 광범위한 식사 선택을 제공한다는 사실입니다. 이는 동시에 여러 가지 스페인 별미를 맛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음식 선택을 이해할 수 없더라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바에서는 고객이 볼 수 있도록 몇 가지 상품을 내놓는 것이 점차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설명을 묻지 않고도 무엇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