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t. Apr 27th, 2024

파티를 계획하는 동안 한 발 앞서 나가세요

Byadmin

Mar 25, 2024

당신은 수년 동안 아기를 계획해 왔으며 부모가 되는 것이 목록의 맨 위에 있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부모가 되기까지 5년이라는 오랜 시간이 걸렸고, 임신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행복은 끝이 없었습니다. 당신은 황홀했고 인생의 이 단계가 가능한 모든 면에서 즐겁기를 원했습니다 서현 술집.

이제 시간이 되었고 당신은 여자 아기를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미리 잘 준비해 두셨고, 마음속 어딘가에는 여자일 거라는 걸 알고, 덩달아 뛸 듯이 기뻤습니다. 당신은 그녀에게 당신의 마음이 원하는 모든 것을 주었고, 당신의 양육과 보살핌은 그녀에게 모든 것을 의미했으며, 그녀가 당신을 보기 위해 그 큰 갈색 눈을 열었을 때, 그녀를 당신의 품에 안고 있는 것에 대한 감정을 담을 수 없었기 때문에 당신의 눈은 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날이 갈수록 당신은 그녀에게 바빠졌고 주변의 모든 사람을 무시했습니다. 하루가 몇 달이 되었고, 몇 달이 몇 년이 되었습니다. 마치 시간이 흘러 문자 그대로 날아가 버린 것 같았고 벌써 그녀의 생일이었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딸의 첫 번째 생일이라는 것을 전 세계가 알기를 원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멋진 집에서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대규모 모임을 계획하고 있었지만 혼자서는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상반신과 논의했고 그는 참여를 약속했지만 그의 업무량이 증가함에 따라 당신과 함께 파티를 계획하는 데 대한 그의 관심은 감소했습니다. 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을 해왔고 당신은 그에게서 더 많은 시간을 빼앗는 것이 잘못이라는 것을 마음 속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이제는 다른 선택을 하고 일을 능숙하게 수행했을 뿐만 아니라 올바른 방법으로 수행할 재능이 있는 전문가에게 이 기회를 제공해야 할 때였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어떻게 하면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를 위한 재미있는 파티를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수십 가지 아이디어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적합한 파티 플래너를 찾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지만, 그중 가장 중요한 부분은 좋은 케이터링 서비스를 찾는 것입니다. 런던에는 파티에서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케이터링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느 회사에 가야 할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파티나 결혼식에서의 경험으로 인해 사람들은 파티를 주최한 사람의 이름조차 잊어버릴 수도 있지만 항상 기억하는 것은 음식입니다. 음식이 맛있었다면 사람들은 어떤 아이템이 가장 좋았는지 영원히 기억할 것이고, 음식이 나빴다면 그 파티가 단지 음식 때문에 얼마나 큰 실패였는지 기억할 것이다. 귀하의 개인적인 경험을 고려할 때 비슷한 생일 잔치나 어린이 파티를 주최하고 항상 정당한 이유로 이야기를 나누는 친구들과 연락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또한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 종류가 무엇인지 대략적으로 생각하는 것과 함께 손님 목록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이는 귀하가 선택한 파티 케이터링 회사와 일대일 토론을 할 수 있고 그 회사의 일부 의견도 포함할 수 있으므로 이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귀하의 예산에 맞는 완벽한 케이터링 회사를 찾으면 파티를 조직하는 것이 더 이상 예전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