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un. Apr 28th, 2024

플로리다에서 레스토랑을 설립하는 방법

Byadmin

Mar 25, 2024

플로리다는 미국에서 네 번째로 인구가 많은 주이며 “햇빛의 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립 레스토랑 협회(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에 따르면 플로리디안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40,000개 이상의 식음료 재단이 동시에 420억 달러의 수입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약 100만 개의 레스토랑이 미국에서 뛰어다닌다.

간단히 계산해 보면 10명 중 9명은 레스토랑에 가는 것을 좋아하고 나머지 4명 중 3명은 집에서 요리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플로리다는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곳입니다. 특히 인도 레스토랑인 포트 마이어스 에서는 그곳의 스타일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식당을 개업하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고 음식에 대한 열정도 필요합니다. 식당을 시작하면서 이 시장을 활용하려면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이 많습니다 협재카페.

플로리다에서 레스토랑을 시작하기 위한 단계별 지침

브랜트 개발
위치 선택
요리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메뉴 항목 디자인
허가증
브랜트 개발

브랜드 확립과 개발이 가장 먼저 중요하며 레스토랑의 컨셉을 결정하는 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당신의 레스토랑 스타일
서비스하고 싶은 음식 종류
당신의 레스토랑은 어떤 분위기를 풍기는가
브랜드가 전부입니다. 이는 레스토랑의 성격과 사명을 뒷받침하는 주요 원동력입니다.

당신이 선택하는 레스토랑의 스타일은 당신이 제공하는 음식의 종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퀵 서비스 레스토랑이 되고 싶나요, 아니면 중간 규모 또는 고급 레스토랑이 되고 싶나요? 중급 레스토랑은 훌륭한 이탈리아 요리를 자랑하는 편안한 가족 식사일 수 있습니다.

위치 선택

레스토랑 장소를 선택할 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고객의 가용성
식당 건축비
인근 법령
교통지역
공원 가용성
레스토랑의 가시성
다른 레스토랑의 Nibeourhood 경쟁
주거 및 업무 지역의 존재
위치 선택

위치는 레스토랑과 관련된 모든 것입니다. 약 45%의 사람들이 매주 다양한 시간에 외식합니다. 그들은 음식과 이용 가능한 공간을 얻기 위해 집을 떠납니다.

레스토랑 브랜드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이해했다면 요리 스타일을 제한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탈리아 호텔로 출발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곳이 여유로운 패밀리 이탈리안 레스토랑인지 아니면 예약만 가능한 고급 레스토랑인지 선택해야 합니다. 두 레스토랑 모두 이탈리아 음식을 제공하지만, 이용 가능한 음식 유형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