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t. Apr 27th, 2024

경마 트랙 – 베팅 요소로 고려하기

Byadmin

Mar 29, 2024

경마에서 효과적으로 핸디캡을 적용하려면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경마 트랙은 베팅 시 고려해야 할 요소 중 하나입니다. 말 한 마리는 보통 마른 노면에서 경기를 펼칠 수 있지만, 질척질척하고 젖은 노면에서 경주를 한다면 그 성능이 얼마나 뛰어난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각 말은 효과적이고 놀랍도록 달릴 수 있는 자신만의 선호하는 트랙 유형을 가질 수 있습니다 토토커뮤니티.

말의 과거 공연 검토

핸디캡 경주에서는 참가마의 과거 성과를 검토하고 살펴보아야 합니다. 그날의 경주에 사용될 트랙이 엉성하고 젖어 있는 경우, 어느 말에 돈을 걸어야 할지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엉성하고 젖은 트랙에서 과거에 훌륭한 성과를 보인 사람들.

마찬가지로, 트랙의 다양한 조건에 대해 잘 읽고 지식이 있으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핸디캡 처리에 유리합니다. 트랙 표면은 흙이나 잔디로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두 표면 모두 그에 따라 라벨이 붙은 다양한 조건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흙길

빠른. 말은 일반적으로 그러한 트랙 조건에서 가장 빠르고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건조한 표면에 할당된 라벨입니다.

습하고 빠르다. 전문가들이 표면에 얇은 물층이 있는 흙의 흔적을 지칭할 때 사용하는 이름이다. 이러한 유형의 흙길은 일부 말의 경우 빠른 기록을 생성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좋은. 흙길이 마르면 여전히 좋지만 말의 달리기 시간은 다소 느려질 수 있습니다. 좋은 흙길이라고 불립니다.

흐린. 흙이 깊고 젖은 표면을 가진 경마장입니다.

묽고 싱거운. 이는 말이 달리는 동안 물이 튀는 현상을 발생시키기 위해 일반적으로 표면이 물로 덮여 있는 흙 표면을 말합니다.

겨울 왕국. 수분 표면이 얼어 붙은 흙의 길을 말합니다. 이 트랙은 확실히 매우 어렵습니다.

느린. 이는 더트 표면이 깊고 건조한 트랙에 부여되는 라벨입니다. 따라서 말을 달리는 데 느린 시간이 발생합니다.

무거운. 이 흙 표면은 젖고 깊으며 말이 달리는 데 매우 지칠 수 있으므로 시간이 극도로 느려집니다.

잔디 또는 잔디 코스

단단한. 이 라벨은 빠른 더트 트랙에 해당합니다. 표면은 마른 풀로 되어 있습니다.

좋은. 잔디 표면은 비교적 단단하며 약간의 수분 함량이 있습니다.

부드러운. 이 잔디 코스에는 미량의 수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상당한 제공을 제공합니다.

굽힐 수 있는. 표면이 상당히 젖어 있고 깊으며 작동 시간이 더 느립니다.

무거운. 잔디 표면은 물에 잠겨 있고 무겁고 깊어서 매우 느린 달리기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