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t. Apr 27th, 2024

녹차를 마시는 것의 놀라운 이점

Byadmin

Mar 26, 2024

녹차는 약효 성분으로 인해 일본과 중국에서 수세기 동안 즐겨온 상쾌한 음료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아침에 기운을 북돋우고 심장을 보호하며 면역력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칼로리와 카페인이 낮으며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이 많이 있습니다 티테이블.

카테킨이 함유되어 있어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지방을 연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기분, 집중력,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L-테아닌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암으로 이어질 수 있는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도해 보고 싶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직접 끓일 수도 있고, 기성품으로 구매하거나, 스무디나 다른 음료에 첨가할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마시든 녹차는 하루를 시작하는 맛있고 건강한 방법입니다.

녹차는 천연 자극제입니다

녹차는 카페인 과다 복용으로 인한 불안한 부작용 없이 더 정신을 차리고 정신을 차리는 데 도움이 되는 천연 자극제입니다. 카페인의 천연 공급원이지만 커피보다 카페인 함량이 적기 때문에 수면을 크게 방해하거나 카페인 과다 복용으로 인한 불안한 부작용으로 고통받지 않고 오후 내내 마실 수 있습니다.

카페인 외에도 진정 효과가 있는 아미노산인 L-테아닌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카페인과 L-테아닌의 조합은 불안감이나 초조함을 느끼지 않고 더욱 주의력과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독특한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또한 세포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인지 기능 향상, 심장병 위험 감소, 체중 감소, 암 예방 등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에너지를 높이고 건강을 개선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방법을 찾고 있다면 이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맛있고 상큼하며 찾기 쉽습니다.

녹차는 암 퇴치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들어 있는 가장 강력한 항산화제 중 하나는 에피갈로카테킨 갈레이트(EGCG)라고 합니다. 이 항산화제는 유방 및 전립선 종양의 성장을 감소시켜 암과 싸우는 음료가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카테킨은 실험실 연구에서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소한의 가공으로 영양소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녹차는 탄산음료 및 기타 일반적인 카페인 공급원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공되지 않았습니다. 잎을 따낸 후, 즙을 짜내기 위해 굴리기 전에 부드러워지게 합니다. 잎에 열을 가한 후 건조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이 최소량의 가공은 실제 차나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식물성 영양소를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녹차는 심장병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7년 동안 40,530명의 일본인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하루에 3~4잔의 녹차를 마시는 것은 심혈관 질환으로 인한 사망 위험을 31% 낮추는 것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녹차의 항산화제는 심장을 보호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녹차에는 심장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인 카테킨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카테킨은 LDL(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