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t. Apr 27th, 2024

더 적은 에너지로 에어컨을 최대 성능으로 작동시키는 3가지 방법

Byadmin

Mar 26, 2024

실제로 에어컨을 사용하여 집을 시원하게 하는 것이 가능합니까…심지어 차갑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가능합니까 LG 휘센 시스템에어컨?

오랫동안 이것은 불가능했습니다. 에어컨 장치는 에너지 돼지였습니다. 하루에 몇 시간만 사용해도 전기 요금이 치솟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벽 유닛이나 오래된 스타일의 창문 유닛처럼 전기를 모두 소모하면서도 여전히 집 냉각 기능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합니다!

여름에 더운 집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습도가 치솟아 어린이와 애완동물에게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북동부, 남부 또는 중서부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노인들도 에어컨 앞에 앉을 때 조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제는 추운 집과 낮은 전기 요금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3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에어컨 서비스를 받으세요

이는 벽 유닛, 창 유닛 및 중앙 공기 시스템에 적용됩니다. 덕트를 청소하고, 필터를 교체하고, 마모되거나 파손된 부품을 교체하는 것이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으면서 AC에서 찬 공기를 빼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장치의 수명을 연장하고 교체 빈도가 줄어들기 때문에 비용도 적게 듭니다.

일부는 작은 서비스 가격을 꺼리지만, 전문 HVAC 전문가에게 맡기는 데 드는 비용(보통 50~100달러)은 새로운 중앙 공기 장치를 구입하는 데 드는 비용(5,000~10,000달러 이상)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2. 에너지스타 모델 구매

이것이 핵심입니다. 대부분의 최신 AC 장치는 Energy Star 인증을 받았지만 꼭 살펴보십시오. 이는 에너지 효율이 높은 것으로 판단되어 단순히 에너지가 누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여름 내내 집을 매우 시원하게 유지하고 싶다면 이는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3. 팬 사용

간단한 선풍기는 집을 시원하게 유지하는 데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으며 에어컨이 훨씬 덜 힘들게 작동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접근할 수 있는 통풍구가 있거나 창문이나 벽 장치가 있는 경우 그 앞에 팬을 놓으면 찬 공기를 더 멀리 밀어내는 데 도움이 되고 장치 작동이 훨씬 덜 어려워집니다.

천장 선풍기는 에너지 비용을 낮추는 데 탁월합니다. 작동 비용이 거의 들지 않으며 따뜻한 공기를 방 안팎으로 빨아들여 시원한 공기가 스며들도록 하여 적은 비용으로 집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