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t. Apr 27th, 2024

역삼투압을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RO를 사용하는 이유

Byadmin

Feb 6, 2024

오늘날에도 많은 가정에서는 식수를 여과하는 과정으로 역삼투압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세계 곳곳에는 물을 끓여서 식힌 뒤, 이제 깨끗해졌다고 믿고 마시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상당수의 나머지 인구는 지방 자치 단체의 공급에 의존하는 반면, 선택된 소수의 사람들은 집에 적절한 RO 필터를 사용합니다. 인식 부족은 프로세스와 그 필요성에 대해 더 많이 아는 데 대한 무관심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여과 공정보다 역삼투압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쿠쿠정수기렌탈.

끓는 물은 살아있는 미생물을 제거하지만 체내에 쉽게 들어갈 수 있는 침전물 입자를 제거하지는 않습니다.

끓인 물을 메쉬나 천으로 걸러내더라도 화학물질이 쉽게 통과해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에서 공급하는 물은 대부분 안전하지만, 물을 염소로 처리하는데, 염소가 너무 많으면 해롭다.

전 세계적으로 물 공급에서 과도한 염소가 발견되어 질병과 건강 문제를 초래한 사례가 있었습니다. 많은 기업의 염소 규제는 규칙적이지 않습니다.

역삼투압 방식은 침전물, 미생물, 화학물질, 유해성분을 한번에 제거하는 것으로 알려진 과학적으로 입증된 방식입니다.

운영상 뿐만 아니라 RO는 가사일을 위한 물 생산에도 비용 효율적이고 유용합니다.

역삼투압은 우리 측의 몇 가지 노력으로 쉽게 극복할 수 있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장점이 RO 필터의 단점을 지배하므로 많은 사람들이 RO 필터를 사용합니다.

집에서 물 여과를 위한 RO 공정을 거부하기 전에 당사 블로그를 더 읽어 필터의 장점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그 효과로 인해 산업 담수화 플랜트, 상업 상점 및 집 근처 카페에서도 이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왜 뒤에 남아있어? RO 필터를 구입하여 가족의 안전하고 건강한 식수를 보장하세요!

이 글은 여러분의 마음을 되새기려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순수한 물을 얻기 위해 RO를 사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그러면 그것을 살 수 없는 사람들이 가져가는 불순한 물은 어떻습니까? 다른 사람들이 RO 물을 얻도록 도와주세요.

저자는 물 산업 전문가인 Ampac USA의 소유자이며 물 산업 분야에서 30년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