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t. Apr 27th, 2024

집을 더 빠르고, 더 쉽고, 더 자연스럽게 청소하는 더 스마트한 방법

Byadmin

Feb 6, 2024

모두가 깨끗한 집을 좋아합니다! 집이 없으면 우리는 생존할 수 없는 첫 번째 기본 필수품입니다. 집은 우리가 살고 있는 곳입니다. 우리는 앉아서 친구나 가족과 함께 여가 시간을 보내고, 하루가 끝나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건강하고 위생적인 ​​집을 위해서는 청결함을 유지해야 합니다. 더 깨끗한 집에서 살고 싶다면 정기적으로 소독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lg정수기렌탈.

부모님으로부터 집안 청소 팁을 한 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그러나 집이 신선하고 세균이 없는 것처럼 느껴질 것이라는 점을 이해해야 할 의심할 여지 없이 새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매일 또는 매주 집을 청소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 중 일부가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1. 집 안의 쓸모없는 잡동사니들을 버리세요

어수선함을 없애는 것은 모든 집주인이 따라야 할 가장 중요한 집 청소 요령입니다. 부엌에 있는 모든 용기와 소형 가전제품을 보관하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집에 아이가 있다면 장난감이나 기타 물건을 표면에 놓아서 물건을 청소하고 먼지를 털어 특정 장소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주방에서는 유리병, 병, 용기가 날아다니는 기름이나 음식물 찌꺼기로 인해 더러워집니다. 그리고, 몇 달 동안 사용하지도 않고,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을 불필요한 잡동사니는 더 빠른 청소를 위해 제거해야 합니다.

2. 청소용품을 직접 구입하세요

몇 가지 DIY 기술을 적용하여 집에서 청소용품을 만들어보세요. 예를 들어, 스프레이 병을 사용하여 창문을 깨끗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식초와 물을 섞어서 채워주세요. 세탁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더 빨리 건조될 수 있는 부드러운 천을 사용할 수 있다면 왜 종이 타월에 돈을 낭비합니까? 또한, 주방 조리대의 얼룩을 제거하려면 베이킹 소다와 백식초를 뿌리고 30분 정도 방치한 후 닦아내세요.

3. 집에서 만든 청소 용액에 에센셜 오일을 첨가하세요

집에 신선한 냄새를 더하고 싶다면 집에서 만든 세제에 에센셜 오일 몇 방울을 추가해 보세요. 어느 직물 상점에서나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향기가 있습니다. 박테리아를 제거하기 위해 페퍼민트나 계피를 포함한 에센셜 오일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4. 화장실을 제대로 청소하세요

항상 욕실의 어수선한 부분을 일관되게 제거하십시오. 그러면 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