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t. Apr 27th, 2024

천 기저귀 커버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Byadmin

Mar 28, 2024

기저귀 가는 것은 아기 돌보기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아이가 화장실 사용법을 배울 때까지(대개 3세) 기저귀를 사용하여 대변과 소변을 수집합니다. 아기는 하루에 6~10개의 기저귀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친구나 가족들이 ‘천 기저귀’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소변이나 똥이 아기의 다리 주위로 굴러다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금속 고리로 밀봉한 흰색 조각과 그 위에 플라스틱을 씌운 것이었습니다 슈퍼대디.

오늘날 그 시나리오는 쓸모가 없습니다. 원하는 디자인과 색상은 물론 편안하고 안전한 제품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천 기저귀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천 기저귀는 일회용 기저귀보다 환경 친화적인 옵션이며, 천 기저귀를 옹호하는 사람들은 아이들이 기저귀를 먼저 버릴 것을 보장합니다.

기저귀 커버는 일회용 기저귀인 셀룰로오스 대신에 많은 엄마들이 유명한 봉우리나 면봉을 사용했던 수십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러한 유형의 기저귀는 모든 연령에 적응하는 기저귀도 있고 특정 체중 범위에 적응하는 기저귀도 있으므로 초기 경제적 투자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하고 청소 비용이 추가되더라도 재사용하거나 사촌이나 형제 간에 물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천 기저귀 커버는 아기가 생후 첫 달에 또는 피부가 자극을 받았을 때 정말 도움이 됩니다. 표백제나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물과 중성 비누로 세탁하세요. 잔여 비누를 제거하기 위해 철저히 헹구는 것이 좋습니다.

아기에게 더 큰 편안함
경제적 절감
실용적이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아빠, 조부모님, 어린이집에도 이상적입니다.
다재다능하고 모듈식이며 개인별 흡수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 가능
우수한 흡수성
분리되고 구별되는 요소의 건조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아기 피부에 닿는 내부 소재가 매우 부드럽고 편안합니다.
형태와 핏이 일회용품과 매우 유사함
하루 사용 및 이동 중에도 이상적입니다.
특별한 디자인 덕분에 탁월한 움직임의 자유를 보장합니다.
그들은 아름답고, 트렌디하며, 다채롭고 트렌디합니다.
천 기저귀 커버의 장점

따라서 세탁비와 세제비를 고려하더라도 일회용 대비 절약되는 경제적 비용은 800~1,200유로입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모델은 편안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면 소재로 되어 있어 자극이 매우 많이 발생합니다.
아이들은 기저귀 사용을 일찍 포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