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t. Apr 27th, 2024

홈 보안 시스템과 상호작용

Byadmin

Feb 6, 2024

주택 소유자의 경우 집에 홈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홈 보안 시스템은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그 이후로 먼 길을 걸어왔습니다. 1969년에 특허를 받은 최초의 홈 보안 시스템은 4개의 엿보기 구멍과 카메라로 구성되었습니다. 오늘날 주택 소유자는 스마트폰 장치를 통해 주택의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전과 비교하면 사용 가능한 최신 시스템과 함께 제공되는 옵션과 기능이 너무 많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시스템에 따라 직접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예는 무선 시스템입니다. 더 많은 구성 요소가 있는 시스템의 경우 제대로 작동하려면 어떤 장비가 필요하고 필요한지 알기 위해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홈 보안 시스템의 다양한 구성 요소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 이 기사가 끝나면 시스템을 직접 설치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인지, 아니면 전문 기술자에게 집에 새로운 시스템을 설치하도록 하는 것이 적합한지 더 잘 알게 될 것입니다 정수기렌탈현금지원.

다음은 대부분의 보안 시스템의 공통 구성 요소입니다.

동작 감지기

홈 보안 시스템에는 일반적으로 90도 범위의 동작 감지기가 함께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모서리 영역에 배치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는 그곳에 설치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대신, 많은 주택 소유자는 그들이 돌아다니는 지역에 그들을 배치합니다. 동작 감지기는 애완동물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센서는 대부분의 실내 애완동물의 평균 크기인 최대 20파운드까지 애완동물의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출력 기기들

출력 장치에는 스트로브 조명, 사이렌 및 경적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출력 장치를 사용하면 이웃, 경찰, 특히 도둑이 되어 경보가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일부 주택 소유자는 경적이나 사이렌 설치를 기피합니다. 이러한 품목은 도난을 방지하는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청각 영상이 촬영된 가족 구성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트로브 조명은 법 집행 기관이 밤에 집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키패드

대부분의 홈 보안 시스템에는 사용자가 기능을 설정하고 활성화 및 비활성화할 수 있는 키패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 키패드는 알람 내역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택의 현관문에 설치됩니다. 일부 주택 소유자는 다른 입구나 침실 주변의 추가 보호를 위해 집 주변에 추가 키패드를 설치합니다.

회로 패널

회로 패널은 모든 경보 시스템의 두